'감성보이스' 신수아, FX엔터로 이적…김수희 추가열과 한솥밥
입력: 2020.07.10 08:56 / 수정: 2020.07.10 08:56
신수아가 최근 FX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서울패밀리 보컬 출신으로 타이밍 이별 등을 발표해 깊은 울림을 주는 가수로 정평이 나 있다. /FX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수아가 최근 FX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서울패밀리 보컬 출신으로 '타이밍' '이별' 등을 발표해 깊은 울림을 주는 가수로 정평이 나 있다. /FX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패밀리 보컬 출신 싱어송라이터, '타이밍' '이별' 등 호평

[더팩트|강일홍 기자] 매력적인 감성보이스의 주인공 신수아가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힘찬 기지개를 켠다.

신수아는 최근 FX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FX솔루션의 자회사인 FX에는 김수희 김세환 추가열 MC 김승현 배우 겸 가수 최란 등이 소속돼 있다.

"잠재 역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게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 받았어요. 소속돼 있는 선배님들과 한솥밥을 먹게된 사실만으로 영광이죠. 더 열심히 뛰고 노력해서 사랑받는 가수가 될게요."

서울패밀리 보컬 출신인 신수아는 '타이밍' '이별' 등을 발표해 깊은 울림을 주는 가수로 정평이 나 있다. 현재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실용음악과 겸임교수로 재직중이다.

최근 가수로 데뷔한 탤런트 최란의 데뷔곡 '그럴줄 알았지' 를 작곡하는 등 보컬 트레이닝 및 음반 디렉터 활동 등 다방면에서 싱어송라이터로도 인텔리한 재능을 뽐내고 있다.

FX엔터테인먼트의 장현국 대표는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신수아 씨가 실력파 뮤지션으로 거듭날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