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소지섭-옥택연과 한솥밥 "설레고 기대돼"
입력: 2020.07.06 14:19 / 수정: 2020.07.06 14:19
배우 김도연이 소지섭 옥택연이 소속된 51K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51K 제공
배우 김도연이 소지섭 옥택연이 소속된 51K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51K 제공

오늘(6일) 첫 방송하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출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김도연이 소지섭, 옥택연 등이 소속된 51K와 전속 계약 체결했다.

51K는 6일 "김도연을 새로운 식구로 맞이해 기쁘다"며 "그간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많은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는 김도연이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도연은 2018년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로 데뷔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녹두꽃', '청일전자 미쓰리'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고 6일 첫 방송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한다.

김도연은 "51K에서 펼쳐나갈 배우로서의 새로운 도전에 설레고 기대되는 마음이 크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그놈이 그놈이다'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되어버린 철벽녀의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앞서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이 출연한다.

김도연은 도겸(서지훈 분)의 절친 오지환을 연기한다. 어린 시절부터 이어온 도겸과의 친분으로 현주(황정음 분)와 현주 친구들과도 막역하게 지내 온, 누나들 사이에서는 명문대 컴공과 출신 IT 업계 '인싸' 동생 캐릭터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