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그놈이 그놈이다' 웹툰 작가로 특별 출연
입력: 2020.07.02 11:48 / 수정: 2020.07.02 11:48
배우 이시언이 KBS2 그놈이 그놈이다에 특별 출연을 예고했다. /아이윌미디어 제공
배우 이시언이 KBS2 '그놈이 그놈이다'에 특별 출연을 예고했다. /아이윌미디어 제공

대배우에서 '찐덕후'로 변신…기대감 ↑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이시언이 '그놈이 그놈이다'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6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극본 이은영·연출 최윤석)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드라마 관계자는 2일 "이시언은 극 중 마이툰에서 웹툰을 연재 중인 오 작가로 변신한다"고 밝혔다. 그는 아이돌의 열성팬으로 연재보다 덕질을 우선시해 담당 웹툰 PD인 서현주(황정음 분)의 애간장을 태우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이시언의 다채로운 표정이 담겨있어 극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누군가를 보고 놀란 표정부터 머리띠에 응원봉까지 장착한 찐덕후로 변신한 모습까지 극 중 오 작가의 이중생활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이시언의 특별 출연으로 기대감을 높인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이 주연을 맡았다. 이밖에 최명길, 조우리, 서현철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도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배우 이시언은 지난 4월 개봉한 영화 '서치 아웃'에서 주인공 성민 역을 맡아 열연했다. 또 현재 방영 중인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송승헌과 친분으로 특별 출연을 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그는 촬영장에서 대기 시간이 많아 대기 배우의 줄임말인 '대배우'란 별명을 얻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