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놀이공원 알바도 1등 "생활 어려워 투잡"
입력: 2020.06.28 09:41 / 수정: 2020.06.28 09:41
래퍼 이영지가 놀이공원에서 퍼레이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이영지 SNS 캡처
래퍼 이영지가 놀이공원에서 퍼레이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이영지 SNS 캡처

"직업 만족도 100만%"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래퍼 이영지가 놀이공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

이영지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영상과 사진을 올리면서 "나 오늘 일일 후렌치"라며 "충격적이겠지만 나야 못 본 척해줘요"라고 적었다.

사진과 영상에서 이영지는 롯데월드에서 퍼레이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유니폼을 갖춰 입고 춤을 추며 방문객들의 흥을 돋우는 모습이다. 이영지 특유의 끼와 흥이 퍼레이드 아르바이트를 할 때도 빛을 발했다.

이영지는 각 영상에 "생활이 어려워서 투잡 뛰고 있습니다. 직업 만족도 100만%"라며 자신을 알아본 팬들에게 "이영지 아니라고 해서 죄송합니다. 일단 지금은 아니에요"라고 적었다.

또 다리에 상처를 입은 사진과 함께 "퍼레이드 하면서 오른쪽 허벅지를 하도 쳐대서 혈관이 다 터짐"이라고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영지는 지난해 2~4월 방송된 엠넷 '고등래퍼3'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현재 '굿걸'에서 빼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 웹예능 '힙합걸Z'에도 출연 중이다.

그는 지난해 11월 '암실'로 정식 데뷔했고 싱글 '왈가'와 '그냥'을 발표했다. 광고 OST 'My Path(마이 패스)'(Powered by iPass)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