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구본수를 내가 떨어뜨려? 어디 말을 함부로"
입력: 2020.06.26 07:40 / 수정: 2020.06.26 07:40
옥주현이 한 누리꾼과 다눈 대화를 캡처해 공개하며 인풋 아웃풋 대가를 치르는 게 맞겠죠. 선처 안 합니다라고 경고했다.
옥주현이 한 누리꾼과 다눈 대화를 캡처해 공개하며 "인풋 아웃풋 대가를 치르는 게 맞겠죠. 선처 안 합니다"라고 경고했다.

DM 대화 공개하며 강경 대응 예고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악플러에게 경고했다.

옥주현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DM(다이렉트 메시지) 대화를 공개하면서 "상대를 구타하고 칼로 찌르고 미안하다 사과하면 좋은 마무리입니까"라며 "인풋 아웃풋 대가를 치르는 게 맞겠죠. 선처 안 합니다"라고 밝혔다.

옥주현이 공개한 사진은 누군가와 주고받은 대화창 캡처다. 옥주현은 먼저 "구본수를 내가 독단적으로 떨어뜨렸니 어디다가 말을 함부로 해! 예의가 없어도 유분수지"라며 "머리 나쁘게 여기다가 누굴 밀어주네떨어뜨렸네 낭비하지 마"라고 적었다.

또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는 말은 알지?! 너는 예의를 많이 벗어났기에 난 이걸 신고할 거고 네가 외국에 있어 못 들어오면 네 부모라도 오게 할 거야", "인신공격은 물론 그 외에도 내가 널 경찰서에서 볼 일은 니 글 안에 다분해"라고 상대방에게 보냈다.

그러자 상대방은 "구본수가 떨어졌을 때 아쉬워서 그랬던 거 같아요. 죄송합니다", "님께서 떨어뜨렸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나쁜 말 해서 죄송합니다. '팬텀싱어'를 너무 좋아하다 보니 잘못된 생각을 한 것 같네요. 정말 진심으로 정중히 사과드립니다"라고 답했다.

옥주현은 이 메시지에 다시 "넌 한 명 한 명 개인의 감정이라 깊게 생각 안 하고싶은 말 뱉어버리겠지만", "보통은 그냥 두기도 해. 어이없고 가치 없는 공격이 대부분이라. 그렇지만 난 그런 사람이 아니야. 잘못 걸렸어 너"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옥주현은 지난 4월부터 방송하고 있는 JTBC '팬텀싱어3'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구본수는 '팬텀싱어3' 출연자 중 한 명으로 지난 12일 방송된 두 번째 4중창 대결에서 탈락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