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원, 박보영과 스캔들 언급에 "아이고 참나"
입력: 2020.06.25 23:01 / 수정: 2020.06.26 13:27
배우 공효진이 25일 방송된 tvN 바퀴 달린 집에 출연해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와 즐거운 제주 여행을 즐겼다. / 바퀴 달린 집 방송화면 캡처
배우 공효진이 25일 방송된 tvN '바퀴 달린 집'에 출연해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와 즐거운 제주 여행을 즐겼다. / '바퀴 달린 집' 방송화면 캡처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 공효진과 알콩달콩 제주 여행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김희원이 박보영과 스캔들 당시 심경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tvN '바퀴 달린 집'은 배우 공효진이 두 번째 집들이 손님으로 등장, 집주인 삼 형제의 제주 여행에 합류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방송에서 공효진은 김희원과 단둘이 차량 데이트를 즐기며 근황을 전하던 중 "스캔들도 나고 그래서 전화해보려고 했다"며 열애설을 언급했다. 앞서 김희원은 박보영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김희원은 헛웃음을 터뜨리며 "아이고 참나. 말도 안 됐어"라며 "난 황당했다. 난리가 났다길래 그냥 아니라고 하고 말았다. 그리고 신경도 안 썼다"고 그때를 떠올렸다. 이어 "사람들이 축하한다고 하길래 '정말 축하하냐? 감사하다' 그러고 말았다"며 어이없었던 상황을 설명했다.

이후 공효진이 김희원과 나눴던 이야기를 전하자 여진구는 곧바로 '김희원 스캔들'을 검색, 열애설 상대를 알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고 성동일은 "누군지 상상이나 했냐"라며 "삼촌뻘"이라고 김희원을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바퀴 달린 집'은 이동식 주택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으로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