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닐(26일) 선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 발표[더팩트 | 정병근 기자] 블랙핑크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선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 D-1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는 블랙핑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압권이다.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네 멤버는 각각 박시-퍼, 웨스턴 스타일 부츠, 글리터 소재의 의상과 액세서리로 스트릿 펑크룩을 소화했다. 자신만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면서도 전체적인 조화를 이뤘다.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한 꺼풀 베일을 벗은 'How You Like That'은 몽환적이고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긴장감을 불어넣고 고대 신전을 떠올리게 하는 신비롭고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은 블랙핑크만의 개성과 카리스마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인 힙합곡"이라며 "감정의 변화에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드롭 파트가 인상적"이라고 설명했다.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지난 24일 공개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유튜브에서 1000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앞서 공개된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들 역시 마찬가지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는 대목이다.
블랙핑크와 'Sour Candy(사워 캔디)'로 호흡을 맞췄던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팬들은 SNS 계정에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 티저를 링크하며 "블랙핑크와 블링크를 지원하는 것이 무척 기대된다. 우리가 뭉치면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자발적인 응원에 나섰다.
또 레이디 가가의 팬 사이트에도 블랙핑크 멤버들의 사진과 신곡 홍보성 무료 이벤트가 펼쳐졌다.
블랙핑크는 26일 오후 6시 'How You Like That' 음원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에 앞서 블랙핑크는 이날 오후 5시부터 V라이브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
아울러 26일(현지시간)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How You Like That' 무대를 처음 선보이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