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아이린&슬기, 7월 6일 'Monster' 발표
입력: 2020.06.22 09:46 / 수정: 2020.06.22 09:46
레드벨벳 아이린&슬기가 7월 6일 출격을 확정했다. 이들의 첫 미니앨범 Monster은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트랙으로 구성됐다. /SM엔터 제공
레드벨벳 아이린&슬기가 7월 6일 출격을 확정했다. 이들의 첫 미니앨범 'Monster'은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트랙으로 구성됐다. /SM엔터 제공

6월 15일→7월 6일 확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첫 유닛인 아이린&슬기가 7월 6일 출격한다.

아이린&슬기는 오는 7월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를 발표한다. 당초 6월 15일 발매할 예정이었지만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뒤로 미뤘고 7월 6일로 확정됐다.

앨범은 타이틀곡 'Monster'를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됐다.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 모두 완벽한 두 멤버의 조합으로 완성된 차원이 다른 음악과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22일 0시 아이린&슬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레드벨벳 계정을 통해 새 앨범을 예고하는 커머셜 형식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2014년 8월 '행복'으로 데뷔한 레드벨벳은 'Ice Cream Cake(아이스 크림 케이크)', 'Dumb Dumb(덤덤)', 'Rookie(루키)', '빨간맛', 'RBB (Really Bad Boy)'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난해 'The ReVe Festival(더 리브 페스티벌)' 시리즈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아이린&슬기는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레드벨벳의 첫 번째 유닛이다. 두 멤버는 레드벨벳 활동뿐만 아니라 컬래버레이션, OST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아이린&슬기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패션, 예능 프로그램 등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시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유닛 활동 많은 기대가 모인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