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신곡 '컴백홈'으로 섹시+몽환 파격 변신
입력: 2020.06.12 15:22 / 수정: 2020.06.12 15:22
원어스가 12일 오후 6시 엠넷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곡 COME BACK HOME(컴백홈) 음원을 공개한다. /RBW 제공
원어스가 12일 오후 6시 엠넷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곡 'COME BACK HOME(컴백홈)' 음원을 공개한다. /RBW 제공

오늘(12일) 음원 공개 후 18일 '로드 투 킹덤' 파이널서 첫 무대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섹시하고 몽환적인 매력으로 돌아온다.

원어스는 12일 오후 6시 엠넷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곡 'COME BACK HOME(컴백홈)' 음원을 공개한다. 이어 18일 '로드 투 킹덤' 생방송 파이널 경연에서 'COME BACK HOME' 무대를 최초 공개, 이제껏 보여준 적 없던 섹시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곡 'COME BACK HOME'은 더이상 곁에 없는 이에 대한 처절한 그리움을 담은 곡. 헤어진 이가 돌아오길 바라는 간절한 소망을 담은 몽환적인 가사와 읊조리는 듯한 랩핑, 메인보컬 서호의 4단 고음까지 압도적인 스케일로 다이내믹한 전개를 보여준다.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김도훈을 필두로 박우상, 이상호, Inner child(이너 차일드)가 작곡에 참여했고 멤버 레이븐과 이도가 공동 작사로 참여해 원어스만의 색깔로 완성했다.

원어스는 '로드 투 킹덤' 세 차례의 무대 경연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무대매너를 완벽 소화해내며 변화무쌍한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신곡 'COME BACK HOME'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