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과 결혼 전 진심…3년 전 그 순간
입력: 2020.06.06 00:00 / 수정: 2020.06.06 00:00
빅뱅 태양이 지난 4일 다큐멘터리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 6화 Crystal clear 편을 공개했다. 민효린과 결혼을 결심했을 2017년 당시 지인에게 털어놨던 진심이 고스란히 담겼다. /YG엔터 제공
빅뱅 태양이 지난 4일 다큐멘터리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 6화 'Crystal clear' 편을 공개했다. 민효린과 결혼을 결심했을 2017년 당시 지인에게 털어놨던 진심이 고스란히 담겼다. /YG엔터 제공

"이 사람 안 만났으면 결혼 생각을 안 해봤을 것 같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빅뱅 태양의 사랑과 결혼, 그 아름다운 여정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지난 4일 태양과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태양의 다큐멘터리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 6화 'Crystal clear(크리스탈 클리어)' 편이 공개됐다. 6화에서는 무대를 벗어난 다른 공간을 살아가는 태양의 모습이 담겼다.

태양은 일상 속에서 운동으로 관리를 잊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고 무엇보다 사랑과 열정 가득한 청년의 모습이었다. 특히 그는 2017년 'WHITE NIGHT(화이트 나이트)' 투어 일정 중 스태프들과 식사를 하며 결혼에 대한 자신의 가치관을 밝혔다.

당시 배우 민효린과 공개 연애 중이었던 태양은 "내가 혼자 했을 때 이루는 성과와 내가 (배우자와) 책임을 지고, 뭔가를 할 때랑은 진짜 천지 차이다. 상상 이상의 능력이 생긴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해야지?"라는 지인의 말에 태양은 "그럴 마음으로 진짜 만나는 거니까"라며 "결정적으로 나는 이 사람 안 만났으면 결혼 생각을 안 해봤을 것 같다"고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 태양이 결혼을 결심한 후, 친한 친구에게 소식을 전하는 장면도 생생하게 담겨 감동을 전했다. 친구에게 선뜻 이야기를 꺼내지 못하며 입대 관련 말을 이어가던 태양은 "그 전에. 2월에 나 결혼해"라고 기쁜 소식을 알렸다.

태양은 민효린과의 결혼을 결심했던 2017년 지인에게 많은 변화들이 생겼고 그 변화가 내가 좀 더 다듬어지고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다고 마음을 전했다. /YG엔터 제공
태양은 민효린과의 결혼을 결심했던 2017년 지인에게 "많은 변화들이 생겼고 그 변화가 내가 좀 더 다듬어지고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다"고 마음을 전했다. /YG엔터 제공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태양의 친구는 "정말 대단하다. 오직 태양만이 할 수 있는 일인 것 같다. 간단히 말하자면 그들은 서로 사랑하는 거다"고 말했다. 또 "태양은 그의 생각에 언제나 확신이 있다"고 덧붙였다.

태양은 "예전에는 그렇게 싫었던 변화라는 게 여자친구를 만나면서 내가 느끼기에 굉장히 많은 변화들이 생겼고 그 변화가 내가 좀 더 다듬어지고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다"며 "지금도 사실 계속해서 절 변화시켜주는 건 유일하게 그녀"라고 말했다.

실제로 태양은 입대를 한 달 앞뒀던 지난 2018년 2월 많은 사람들의 축하 속에서 민효린과 결혼했다. 다큐 후반부 이들의 다정한 사진들과 웨딩 영상들이 이어지면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태양의 진정성 넘치는 이야기에 "이런 다큐 사랑입니다", "너무 사랑스러운 커플이다", "태양이 어느새 이렇게 멋지고 소중한 인연과 함께하게 됐다니 앞으로도 행복했으면 좋겠다", "태양의 이런 멋진 성격이 무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드는 듯"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된 태양의 다큐멘터리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은 5월 18일부터 4주간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 공개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