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라클 2기 공식 '온택트 팬미팅' 개최
입력: 2020.06.03 09:57 / 수정: 2020.06.03 09:57
오마이걸이 오는 5일 온택트 팬미팅인 오마이걸 ♥ 미라클(공식 팬덤명) 2기 팬미팅 슬기로운 오마이걸 생활을 생중계한다. /WM엔터 제공
오마이걸이 오는 5일 온택트 팬미팅인 '오마이걸 ♥ 미라클(공식 팬덤명) 2기 팬미팅 슬기로운 오마이걸 생활'을 생중계한다. /WM엔터 제공

"오프라인 팬미팅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온택트'로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마이걸이 오는 6월 5일 오후 8시 온택트 팬미팅인 '오마이걸 ♥ 미라클(공식 팬덤명) 2기 팬미팅 슬기로운 오마이걸 생활'을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택트'는 비대면을 일컫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오마이걸은 오프라인 팬미팅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오마이걸은 이번 미라클 2기 공식 온라인 팬미팅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기획한 코너를 준비했다. '콘셉트 요정'다운 스페셜 무대도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 4월 27일 7번째 미니앨범 'NONSTOP(논스톱)'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로 데뷔 후 처음으로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모두 정상에 오르며 8관왕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Dolphin(돌핀)'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데뷔 후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