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F4의 멤버가 '뽕숭아학당' 3회에서 선보인 노래 8곡을 3일 낮 12시에 음원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TV 조선 제공 |
미스터트롯 F4와 주현미가 함께한 음원 공개
[더팩트|이진하 기자]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주현미를 위한 세레나데를 펼친 미스터트롯 F4의 음원이 3일 낮 12시 앨범으로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달 27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3회분에서 선보인 곡으로 수록된다. 타이틀곡은 임영웅의 '비 내리는 영동교'이며, 우리 농산물 점수를 나타내는 영탁의 '99.9',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한 임영웅과 이찬원이 함께 부른 '미안 미안해' 등이 수록된다.
또 방송에서 영탁이 가요제 관련한 사연을 공개하면서 주목을 받았던 임재범의 '비상'도 수록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은다. 방송에서 영탁은 "22살에 가요제에서 이 노래를 부르고 우승했다"며 "그때 받은 상금으로 가수가 되겠다고 무작정 서울에 올라왔다"고 말한 바 있다.
이어 '레전드' 주현미와 로맨틱한 선상 위 데이트를 즐기며 부른 곡들이 포함된다. 이찬원의 '이태원 연가', 장민호의 '신사동 그 사람', 영탁의 '잠깐만' 등 주현미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재해석한 무대가 음원으로 공개된다.
'뽕숭아학당'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지난 3회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2.7%를 기록했고, 분당 시청률은 14%까지 치솟았다. 3주 연속 수요 예능 프로그램 전 채널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