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크한 퓨마'로 강렬 무대 예고
입력: 2020.06.03 09:39 / 수정: 2020.06.03 09:39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4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후속곡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활동에 돌입한다. /빅히트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4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후속곡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활동에 돌입한다. /빅히트 제공

4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무대 첫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후속곡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2차 티저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일 오후 8시 빅히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꿈의 장: ETERNITY'의 후속곡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다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티저는 붉은 조명 속 멤버들의 실루엣 위로 한 마리의 퓨마가 지나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원곡을 편집한 배경음악과 함께 퓨마의 울음소리가 삽입돼 첫 장면부터 강렬한 느낌을 준다.

이번 영상을 통해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의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곡의 제목처럼 우리에서 나온 퓨마를 연상시키는 안무로 실제 무대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어떤 퍼포먼스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4일 0시 공개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후속곡 활동을 시작한다.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ETERNITY' 수록곡이다. 낯선 세상을 마주하고 처음 맛보는 자유에 쾌감을 느끼지만 세상과 점점 충돌하면서 두려움을 느끼는 소년의 모습을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에 비유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