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해군 문화홍보단 지원…합격하면 '8월' 입대
입력: 2020.06.02 10:49 / 수정: 2020.06.02 10:49
배우 박보검이 입대를 준비하고 있다. 해군 문화홍보단 피아노 분야에 지원했으며 합격 여부는 오는 25일 결정될 예정이다. /더팩트DB
배우 박보검이 입대를 준비하고 있다. 해군 문화홍보단 피아노 분야에 지원했으며 합격 여부는 오는 25일 결정될 예정이다. /더팩트DB

"합격 여부에 따라 상황 달라질 수도"

[더팩트 | 유지훈 기자] 배우 박보검이 해군 문화홍보단에 지원했다.

2일 오전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더팩트>에 "박보검 배우가 해군 문화 홍보단에 지원했고 6월1일에 면접을 봤다. 조용히 지원을 하다보니 소속사에서도 일부 관계자만 알고 있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궁금한 점들이 많으시겠지만 아직은 합격여부가 미정"이라며 "결과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 수 있어 지금은 공식 입장외에 자세히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보검은 해군 문화홍보단 피아노 분야(건반병)에 지원했으며 합격여부는 오는 25일 결정된다. 합격하면 박보검은 8월 31일 입대해 20개월간 군복무 후 2022년 4월 제대하게 된다.

박보검은 군입대 준비와 작품활동을 병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용주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서복'은 이미 촬영을 마쳐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김태용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원더랜드', tvN 드라마 '청춘기록'은 현재 촬영 중이다. '원더랜드'는 내년 개봉을, '청춘기록'은 올해 하반기 편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명지대에서 뮤지컬을 전공한 박보검은 2016년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인 '내 사람'을 직접 가창했으며 지난 3월에는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Blue bird'를 출시하기도 했다. 또한 국내외 팬미팅에서 피아노 연주와 노래를 선보이며 음악에 대한 애정을 내비친 바 있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