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확장된 세계관 'FANTASIA X'로 새로운 시작
입력: 2020.05.26 16:02 / 수정: 2020.05.26 16:02
몬스타엑스가 26일 오후 6시 새 앨범 FANTASIA X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FANTASIA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스타쉽엔터 제공
몬스타엑스가 26일 오후 6시 새 앨범 'FANTASIA X'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FANTASIA'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스타쉽엔터 제공

오늘(26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FANTASIA X'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확장된 세계관으로 돌아온다.

몬스타엑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를 발매한다. '변함없는 자신의 가치'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몬스타엑스가 다시 기록해 나갈 신세계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FANTASIA(판타지아)'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앞을 막는 모든 것들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로 뭉친, 그들의 불타오르는 열정을 담았다.

에스닉한 멜로디, 역동적인 신스 사운드가 타이트한 리듬과 어우러져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리드미컬한 바운스에 압도적인 샤우팅이 인상적이다. 몬스타엑스에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비주얼 퍼포먼스로 성숙한 아우라를 뿜어낼 예정이다.

래퍼 주헌과 아이엠은 앨범 전곡 랩 메이킹은 물론이고 자작곡을 포함시켰다.

주헌은 'FLOW(플로우)'를 통해 감성적인 멜로디로 아련하고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팬들을 위해 만든 곡 'Stand Up(스탠드 업)'에서는 신나는 기타 리프와 청명한 트로피칼 사운드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아이엠은 'ZONE(존)'으로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웅장한 스케일의 'CHAOTIC(카오틱)'과 부드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BEAUTIFUL NIGHT(뷰티풀 나이트)', 절제된 섹시미의 'IT AIN'T OVER(잇 에인트 오버)' 등 다양한 트랙들을 효과적으로 배치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몬스타엑스는 2015년 데뷔 이래 트렌디한 음악, 세계관을 연결한 뮤직비디오, 파워풀한 퍼포먼스 등을 꾸준히 선보이면서 글로벌 팬들의 공감을 얻었고 수많은 글로벌 활동으로 케이팝 시장의 또 다른 가능성을 보여줬다.

이들은 새 앨범 'FANTASIA X'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숙함과 음악성을 마음껏 펼쳐냈다. 몬스타엑스는 26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의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