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기려면 자세 먼저"…'쿨까당'이 준비한 '집콕' 건강법(영상)
입력: 2020.05.20 10:47 / 수정: 2020.05.20 10:47
한방재활의학과 정원석 교수(왼쪽부터), 재활의학과 이종민 전문의, 송영민 자세 전문가가 건강한 자세를 위한 팁을 대방출한다. /tvN 제공
한방재활의학과 정원석 교수(왼쪽부터), 재활의학과 이종민 전문의, 송영민 자세 전문가가 건강한 자세를 위한 팁을 대방출한다. /tvN 제공

'코로나19'로 무너진 자세 바로잡기

[더팩트 | 유지훈 기자] 재활전문가들이 코로나 19로 자세가 무너진 모든 사람들을 위해 나섰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tvN 시사교양프로그램 '곽승준의 쿨까당'에서는 한방재활의학과 정원석 교수, 재활의학과 이종민 전문의, 송영민 자세 전문가가 출연해 '코로나 시대, 바른 자세 건강법'이라는 주제로 입담을 뽐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세 전문가는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잘못된 자세로 인해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의 무너진 자세를 점검한다.

전문가들은 "살 빼려면 자세부터 바로잡아야 한다"는 말과 함께 집콕 생활로 체중이 증가한 사람들을 위해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자세와 호흡법을 공개한다.

밖에도 온라인 개학에 이어 20일부터 등교 개학이 시행되는 가운데 집중력이 떨어진 아이들을 위해 펜 하나로 할 수 있는 지압법,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한 면역력을 높이는 자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tvN '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40분 방송된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