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소속사 "허위 사실-악의적 비방 법적 대응"
입력: 2020.05.19 17:10 / 수정: 2020.05.19 17:10
쇼파르뮤직이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를 향한 악의적 비방과 허위 사실 등이 포함된 게시물을 올린 이들을 향해 칼을 빼들었다. /쇼파르뮤직 제공
쇼파르뮤직이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를 향한 악의적 비방과 허위 사실 등이 포함된 게시물을 올린 이들을 향해 칼을 빼들었다. /쇼파르뮤직 제공

안지영 1인 체제 새 출발 후 악의적 비방에 시달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쇼파르뮤직이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를 향한 허위 사실 및 악의적 비방에 법으로 대응한다.

쇼파르뮤직은 19일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다"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다수의 증거를 확보한 상태이고 향후에도 계속해서 악성 비방글 및 명예훼손성 게시물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자료 수집을 통해 강경 대응을 이어갈 것"이라며 팬들의 추가 제보를 요청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최근 멤버 우지윤이 탈퇴하고 안지영 1인 체제로 새 출발했다. 최근 새 미니앨범 '사춘기Ⅱ 꽃 본 나비'를 발표했다.

다음은 쇼파르뮤직 공식입장이다.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소속사와 아티스트는 물론 아티스트의 주변인과 팬분들까지도 정신적인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인 만큼 당사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다수의 증거를 확보한 상태이고, 향후에도 계속해서 악성 비방글 및 명예훼손성 게시물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자료 수집을 통해 강경 대응을 이어갈 것입니다.

또한 적극적인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자체 모니터링뿐 아니라 팬분들의 제보를 확인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자료 수집을 위하여 쇼파르뮤직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한 악성 게시글에 대한 제보는 shofar_music@daum.net으로 부탁드립니다.

항상 쇼파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