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길 '그놈이 그놈이다' 출연 확정…황정음·윤현민과 호흡
입력: 2020.05.19 11:23 / 수정: 2020.05.19 11:23
배우 최명길이 오는 7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KBS 제공
배우 최명길이 오는 7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KBS 제공

'미스터리 팜므파탈'로 오는 7월 안방극장 컴백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최명길이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최명길은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극본 이은영)의 출연을 확정했다. 이 드라마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다.

최명길은 극 중 세종의료재단의 이사장 김선희를 연기한다. 우아하고 기품 있어 보이나, 목표가 생기면 쟁취하고야 마는 강한 집념을 가진 여인이다.

특히 비혼주의를 선언한 웹툰 기획팀장 서현주(황정음 분), 선우제약의 대표이사 황지우(윤현민 분)와 오래전부터 이어져 오는 인연인지 악연인지 모를 관계에 놓이며 스토리 전개의 핵심 키를 쥔 인물이다. 황지우와 자신의 딸 한서윤(조우리 분)의 결혼을 밀어붙이며 자신의 목표를 이루려 한다.

최명길은 "올해 가장 핫한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다.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께 공감과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며 드라마 합류 소감을 전했다.

최명길과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조우리가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는 7월 첫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