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6월 15일 컴백 확정…새로운 이야기 준비
입력: 2020.05.19 09:29 / 수정: 2020.05.19 09:29
아이즈원이 6월 15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 플라워 시리즈(FLOWER series)의 대미를 장식한 아이즈원이 어떤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윙엔터 제공
아이즈원이 6월 15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 플라워 시리즈(FLOWER series)의 대미를 장식한 아이즈원이 어떤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윙엔터 제공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6월 15일 컴백한다.

아이즈원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15일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지난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아이즈원은 이로써 약 4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앞서 발표한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를 끝으로 '라비앙로즈', '비올레타', '피에스타'로 이어지는 플라워 시리즈(FLOWER series)의 대미를 장식한 아이즈원이 어떤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계자는 "아이즈원 멤버들은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며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안무 연습에도 매진 중이다"고 전했다.

아이즈원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앨범 발매 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