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리끼리' 박명수·하승진 등 출연진 종영 소감 전해
입력: 2020.05.18 10:13 / 수정: 2020.05.18 10:13
박명수, 인교진, 이수혁, 하승진(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이 끼리끼리 마지막 회에서 종영 소감을 전했다. /MBC 끼리끼리 캡처
박명수, 인교진, 이수혁, 하승진(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이 '끼리끼리' 마지막 회에서 종영 소감을 전했다. /MBC '끼리끼리' 캡처

단 17회 만에 종영…마지막까지 유쾌했던 현장

[더팩트|이진하 기자] 지난 1월 26일에 첫 방송한 '끼리끼리'가 17회로 종영했다.

박명수는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끼리끼리'의 마지막 회에서 종영에 대한 아쉬운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아쉽게도 마지막 방송이 됐다"며 "다음 기회에 다시 뭉쳐서 큰 웃음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하승진도 아쉬운 마음을 담아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회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1회 때 말도 안 되는 요리를 해서 '이런 재료가 요리가 되나'했는데 나중에 맛있게 먹었다"며 "이제 막 요리를 만들려고 하는데 끝나서 너무 아쉽다"고 눈시울을 붉혔다.

인교진도 "처음으로 버라이어티 예능을 해본 것인데 이제 좀 친해질 만했는데"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여러 가지 이슈도 있고, 시기적으로 이렇게(마지막 회가 된 것이) 너무 아쉽다"고 토로했다.

이수혁도 "(제가) 많이 부족했을 텐데 멤버들도 그렇게 제작진도 많이 챙겨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며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멤버들, 제작진분들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끼리끼리'에 멤버들은 다양한 코너를 통해 성향을 방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자리에 모인 끼리들은 각자의 MBTI 검사 결과를 발표하면서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자아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