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6월 2일 결혼 "인생의 새로운 출발"(전문)
입력: 2020.05.15 15:54 / 수정: 2020.05.15 15:54
배우 이연희가 오는 6월 2일 결혼한다. 그는 1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배우 이연희가 오는 6월 2일 결혼한다. 그는 1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팬카페 통해 결혼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이연희가 결혼한다.

이연희는 1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 뿐"이라며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적었다.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뒤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광고 모델로 각광받던 그는 드라마 '해신'(2004.11~2005.05)에서 배우 수애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어느 멋진 날', '에덴의 동쪽', '유령', '미스코리아', '다시 만난 세계',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내사랑', '순정만화', '조선명탐정 : 사라진 놉의 딸'에 출연했다. 가장 최근엔 지난 3월 종영한 '더 게임:0시를 향하여'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

다음은 이연희가 팬카페에 올린 편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연희 올림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