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강렬한 수빈의 절규…티저 영상 공개
  • 정병근 기자
  • 입력: 2020.05.11 08:55 / 수정: 2020.05.11 08:55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뮤직비디오 단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의 감정 대비로 시작해 수빈의 절규로 마무리되는 영상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빅히트엔터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뮤직비디오 단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의 감정 대비로 시작해 수빈의 절규로 마무리되는 영상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빅히트엔터 제공

18일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 발표[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멤버들의 감정 대비가 담긴 티저로 새 앨범의 스토리를 이어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1일 0시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ETERNITY'의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뮤직비디오 단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는 굳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다섯 멤버의 클로즈업 장면으로 시작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즐거워하는 멤버들 가운데 무표정한 멤버의 모습이 잇달아 등장해 멤버 간 감정 대비가 돋보인다. 수빈의 절규로 끝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와 함께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의 음원을 편곡한 멜로디가 공개돼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4월 콘셉트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티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개인별 티저 영상에 이어 타이틀곡 단체 티저까지 공개하며 새 앨범 스토리를 전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8일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를 발표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