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유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에 대한 존경·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하고 있다. /정유미 인스타그램 |
배우 정유미,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 이소연·하재숙 지목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배우 정유미가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자원봉사자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정유미는 지난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로부터 모두를 지켜주기 위해 밤낮없이 힘써주시는 의료진 여러분과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정유미는 또 존경·자부심 등을 의미하는 '덕분에 챌린지' 상징 수어 동작(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든 모습)을 하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정유미는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이끌어준 친구 배우 유인영 씨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다음 캠페인 주자로 배우 이소연과 하재숙을 지목했다.
한편 연예계에서 '덕분에 챌린지' 참여가 활발히 진행 중이다. 같은 날 배우 손예진과 김희선, 이병현·이민정 부부가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 의료진·자원봉사자에 고마움을 전했다. 앞서 김혜수, 박보검, 송혜교 등도 캠페인에 동참했다.
rocky@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