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을 맞아 '패딩턴2', '겨울왕국', '신비한 동물사전' 등 다양한 TV 특선영화가 편성됐다. /영화 '패딩턴2'와 '신비한 동물사전' 포스터 |
[더팩트ㅣ김세정 기자]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안방극장에서는 다양한 특선영화가 준비됐다.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40분부터 어린이날 특선영화로 '패딩턴2'가 방송된다.
'패딩턴2'은 지난 2015년 개봉한 '패딩턴'의 두 번째 이야기다. 영국 국민 동화 '패딩턴 베어'를 원작으로 했다. 런던 생활에 적응한 패딩턴이 도둑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며 펼쳐지는 모험을 그렸다.
배우 벤 위쇼가 패딩턴의 목소리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 휴 그랜트와 샐리 호킨스도 출연한다.
영화 전문 채널 OCN에서는 오전 11시 40분부터 1000만 관객을 돌파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방영한다.
이어 오후 1시 30분 '극한직업'에 이어 오후 3시 40분 '아이언맨3', 오후 5시 10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오후 9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차례대로 방영한다.
채널 CGV에서는 오전 10시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를 다룬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을 방송한다. 오후 3시에는 '해리포터'의 스핀오프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을 편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