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제작' 레게 듀오 설레게, 5월 6일 데뷔
입력: 2020.04.29 11:32 / 수정: 2020.04.29 11:32
콴엔터테인먼트에서 준비 중인 레게 듀오 설레게가 5월 6일 데뷔한다. 하하는 콴 엔터 첫 신인 듀오 설레게 화상 회의 영상 에피소드 3편을 통해 여러분의 댓글을 통해 (타이틀곡 선정에) 참고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콴엔터 제공
콴엔터테인먼트에서 준비 중인 레게 듀오 설레게가 5월 6일 데뷔한다. 하하는 '콴 엔터 첫 신인 듀오 설레게 화상 회의' 영상 에피소드 3편을 통해 "여러분의 댓글을 통해 (타이틀곡 선정에) 참고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콴엔터 제공

하하 "타이틀곡 선정에 댓글 참고"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콴엔터테인먼트 첫 신인 레게 듀오 설레게(가칭)가 5월 6일 데뷔를 확정하고 타이틀곡 이벤트를 시작했다.

콴엔터테인먼트 수장 하하는 지난 28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진행한 '콴 엔터 첫 신인 듀오 설레게 화상 회의' 영상 에피소드 3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하하를 비롯해 설레게의 두 멤버 심(Shim)과 향스(Hyangs), 그리고 음악 프로듀서 엠타이슨,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던 콴엔터테인먼트 이재현 팀장, 오영진 스타일리스트가 출연해 함께 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는 설레게(가칭)의 타이틀곡 선정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아니야'와 '설레게'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리스너들에게 타이틀곡 선정을 위한 많은 댓글 참여를 독려했다.

하하는 "두 곡 모두 박빙이다. 이것도 여러분의 댓글을 통해 (타이틀곡 선정에) 참고하도록 하겠다"고 밝히며 많은 댓글 참여를 부탁했다.

설레게의 두 멤버 심과 향스는 앞서 각각 솔로와 밴드로 음악 활동을 이어온 실력파로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와 심도 깊은 레게 음악으로 오는 5월 6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