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움짤뉴스] 최희, 마스크 뚫고 나오는 '예비신부 미모'
  • 문수연 기자
  • 입력: 2020.04.19 00:00 / 수정: 2020.04.19 00:00
방송인 최희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에 참여했다. /이동률 기자
방송인 최희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에 참여했다. /이동률 기자

최희,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참여[더팩트|문수연 기자] 방송인 최희가 센스 넘치는 일상 룩을 보여줬습니다.

최희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날인 지난 15일 서울 성동구 왕십리 제2동 제3투표소에 방문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습니다.

이날 최희는 청바지에 맨투맨을 입고 편안한 차림으로 투표소에 등장했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평범한 차림이었지만 꾸미지 않은 듯 꾸민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맨투맨에 있는 화려한 프린팅은 심심한 옷에 포인트를 줬고 상의를 청바지에 살짝 넣어 입어 핏을 살렸습니다.

방송인 최희가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동률 기자
방송인 최희가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동률 기자

마스크를 뚫고 나오는 싱그러움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연한 메이크업에 다홍색 립스틱으로 생기를 더했습니다.

최희는 4월 말 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지난 6일 소속사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업무적으로 처음 알게 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오던 중 지난가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서로를 향한 사랑과 존중을 기반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