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세월호 6주기 추모 그림 공개…"함께 존재해요"
입력: 2020.04.16 14:12 / 수정: 2020.04.16 14:12
가수 겸 화가 솔비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세월호 6주기를 추모하는 그림을 공개했다. /솔비 SNS 캡처
가수 겸 화가 솔비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세월호 6주기를 추모하는 그림을 공개했다. /솔비 SNS 캡처

"그날의 기억, 나무로 되살아났다"

[더팩트 | 문병곤 기자] 가수 겸 화가 솔비가 그림으로 세월호 6주기를 추모했다.

솔비는 16일 자신의 SNS에 "그날의 기억은 나무로 되살아났다. 아픔은 더 강해질 수 있는 뿌리가 되었고 눈물은 비가 되어 나무에게 물을 주고 있다"고 적었다.

이어 "하늘에서 쏟아지는 빛은 우리에게 희망으로 내리쬐고 그렇게 나무는 우리와 함께 어우러져 살고 있다. 우리는 이별했지만 또 다른 생명으로 다시 만나 함께하고 있음을 믿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해시태그로 '함께 존재해요' '나무' '파라다이스' 'remember' '0416'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솔비는 화실에서 추모 그림을 작업하고 있는 자신의 사진과 완성된 그림을 함께 공개했다.

솔비는 행위 예술과 페인팅 아트 등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창작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지난해 6월 '리얼 리얼리티, 불편한 진실'이라는 타이틀의 전시회를 열고 3년여간 작업한 작품 70여 점을 전시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