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톱7, 오늘(10일) '사랑의 콜센타' 음원 발매
입력: 2020.04.10 09:40 / 수정: 2020.04.10 09:40
미스터트롯 톱7이 지난 2일 사랑의 콜센타에서 신청자들의 요청으로 부른 곡들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10일 발매되는 파트1에는 총 11곡이 수록됐다. /쇼플레이 제공
'미스터트롯' 톱7이 지난 2일 '사랑의 콜센타'에서 신청자들의 요청으로 부른 곡들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10일 발매되는 파트1에는 총 11곡이 수록됐다. /쇼플레이 제공

2일 방송에서 부른 11곡 수록

[더팩트 | 정병근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물들이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톱7은 최근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 신청자들의 요청에 다양한 곡을 부르고 있다. 지난 2일 방송에서 공개된 곡들로 구성된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이 10일 정오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에는 결승전에 진출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날보러와요'와 '나무꾼'을 시작으로 진의 영광을 차지한 임영웅의 '미워요', '그 겨울의 찻집', 선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 미 이찬원의 '꿈속의 사랑', '천년바위'가 수록된다.

여기에 김호중의 '낭만에 대하여'와 '사랑 밖엔 난 몰라', 정동원의 '그물', 김희재의 '이따, 이따요'까지 총 11곡이다.

'미스터트롯'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톱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했다. 지난 2일 방영된 '사랑의 콜센타' 1회는 23.1%이라는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미스터트롯'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