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송승현, 토니안 소속사와 전속계약…"배우 가능성 있어"
입력: 2020.04.07 09:56 / 수정: 2020.04.07 09:56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우리들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고 배우로 활동할 예정이다. /우리들컴퍼니 제공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우리들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고 배우로 활동할 예정이다. /우리들컴퍼니 제공

"역량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

[더팩트|문수연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우리들컴퍼니는 7일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며 "송승현은 배우로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지녔다"면서 "스타성까지 겸비한 만큼 앞으로 배우로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송승현은 지난 2009년 FT아일랜드의 새 멤버로 영입돼 음악은 물론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그는 최근 웹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에 기타리스트 우만수 역으로 출연해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주며 배우로서 가능성도 인정받았다.

우리들컴퍼니에 둥지를 튼 송승현은 향후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더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우리들컴퍼니는 토니안이 대표이자 소속 아티스트로 있으며 박은혜, 이해운, 권혁현, 김경란, 최재환 등이 소속돼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