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마' 김태희, 팬들에 감사 인사 "차기작 열심히 준비할 것"
입력: 2020.04.06 09:16 / 수정: 2020.04.06 09:16
배우 김태희가 팬들이 보내준 간식차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김태희 SNS 캡처
배우 김태희가 팬들이 보내준 간식차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김태희 SNS 캡처

"5년 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김태희가 팬들이 보내준 간식차에 고마워했다.

김태희는 지난 5일 자신의 SNS에 "팬카페에서 준비해준 간식차 덕분에 어제 퇴근길 차 안에서 늦은 밤 야식 파티를 거하게 했다. 어제 유난히 지치고 배고팠는데"라며 "5년 동안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또 5년은 안 기다려준다니 최선을 다해 차기작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적었다.

이어 그는 "이렇게 좋은 배우들, 스태프들과 함께 매일매일 감사한 마음으로 유리를 연기할 수 있어서 지난 5개월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다. 마지막 주 분량을 촬영 중인 지금, 유리의 마음으로 함께 응원해주고 사랑해준 여러분께 제일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김태희는 인증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 김태희는 팬클럽이 준비해준 간식차 앞에 서서 손하트 자세를 하고 있다. 간식차에는 '여신 태쁘(김태희의 별명) 5년 만에 서우 엄마로 환생', '또 5년은 안 기다려줌'이라고 적혀 있다.

김태희는 현재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 중이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환생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