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김혜수X주지훈, 송&김 떠나 본격 의기투합
입력: 2020.04.05 12:00 / 수정: 2020.04.05 12:00
4일 방송된 SBS 드라마 하이에나는 송&김에서 쫓겨난 뒤 진짜 한 팀이 되는 모습 위주로 전개됐다. /SBS 하이에나 방송 캡처
4일 방송된 SBS 드라마 '하이에나'는 송&김에서 쫓겨난 뒤 '진짜 한 팀'이 되는 모습 위주로 전개됐다. /SBS '하이에나' 방송 캡처

다시 꾸려진 '하벤져스'…이경영에 역습 시작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김혜수와 주지훈이 완벽한 한 팀으로 시너지를 내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전개도 더 흥미로워졌다.

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 연출 장태유) 14회는 송&김의 대표 송필중(이경영 분)에게 선전포고를 한 정금자(김혜수 분)와 윤희재(주지훈 분)가 송&김에서 쫓겨난 뒤 '진짜 한 팀'이 되는 모습 위주로 전개됐다.

변호사협회 징계위원회로부터 2년 제명 처분을 받으며 갈 곳도 없고, 손발도 모두 잘린 정금자와 윤희재는 고개를 빳빳이 들고 당당하게 송&김을 나왔다. 윤희재는 잠깐 흔들렸지만, 정금자가 그의 손을 붙잡아 줬다. 윤희재는 송필중에게 "기대하셔도 좋습니다"라며 전쟁을 예고했다.

이들이 향한 곳은 정금자의 법률사무소 충. 이들은 새로운 앞날을 이야기했다. 송&김이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몰아가고 있는 하찬호(지현준 분)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라도 윤희재 아버지 윤충연(이황의 분) 대법관의 직권 남용 혐의 재판을 위해서라도 두 사람은 서로가 필요했다.

서로를 향하는 감정과 별개로 가장 믿을만한 파트너이기도 한 두 변호사는 그렇게 딜을 하며 더 끈끈해졌다.

여기에 더해 송&김에서 나온 김창욱(현봉식 분) 변호사와 나이준(정지환 분) 변호사가 충으로 합류했다. 이로써 다시 꾸려진 '하벤져스'는 하찬호의 1심 재판날 다 함께 법정을 찾았다.

가기혁은 송&김의 지시대로 하찬호의 죄를 인정하며 과실치사로 변호했다. 좌절한 하찬호 앞에 나타난 정금자와 윤희재는 항소심을 제안했고 하찬호가 충의 손을 잡으며 본격 전쟁을 기대하게 했다.

잡초 같은 변호사 정금자에 매료돼 충에서 다시 뭉친 하이에나 변호사들, 이들의 짜릿한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