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코로나19 특집 美 '코든쇼' 출연 "빨리 만나고 싶어"
입력: 2020.03.31 14:23 / 수정: 2020.03.31 14:23
방탄소년단은 30일(현지시간)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 스페셜에 화상 통화로 출연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세계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CBS 제임스 코든쇼 캡처
방탄소년단은 30일(현지시간)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 스페셜'에 화상 통화로 출연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세계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CBS '제임스 코든쇼' 캡처

'제임스 코든쇼' 코로나19 예방 확산 위한 특집 출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제임스 코든쇼' 스페셜 방송에서 팬들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30일(현지시간)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 '홈페스트: 제임스 코든스 레이트 레이트 쇼 스페셜(HOMEFEST: JAMES CORDEN’S LATE LATE SHOW SPECIAL,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서 한국 대표로 진행자인 제임스 코든과 화상 통화로 대화를 나눴다.

이날 '제임스 코든쇼'는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예방과 확산을 막기 위해 기획된 특집 방송으로 꾸며졌다. 코든은 한국 분위기에 대해 질문했고 RM은 "지금 전 세계 모두에게 힘든 시기인 것 같다. 하지만 서로에 대한 결속과 배려, 지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답했다.

"전 세계 팬들과 집에서 시청하고 있는 이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느냐"는 코든의 물음에 뷔는 한국어로 "아미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보고 싶고, 빨리 만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RM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매우 중요한 시기인데 이곳에서도 이렇게 여러분과 연결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 현재 모두 고립돼 있는 것 같아도 우리는 상황, 용기, 웃음으로 연결돼 있다"고 말했다.

코든은 방탄소년단에게 노래를 요청했고, 슈가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를 부르겠다"고 했다. 이후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지난해 4월 발매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열창했다.

방탄소년단 외에도 빌리 아일리시, 존 레전드, 마술가 데이비드 블레인, 이탈리아 성악가 안드레아 보첼리, 영국 팝스타 두아 리파, 미국 영화배우 벤 플랫 등이 '제임스 코든쇼'와 화상 통화를 통해 라이브를 들려줬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