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민정·조충현 "퇴사자 부부…결혼하고 깜짝"
입력: 2020.03.31 08:11 / 수정: 2020.03.31 08:11
김민정(왼쪽), 조중현 전 아나운서가 SBS 동상이몽2에 합류해 일상을 공개한다. /SBS 동상이몽2 캡처
김민정(왼쪽), 조중현 전 아나운서가 SBS '동상이몽2'에 합류해 일상을 공개한다. /SBS '동상이몽2' 캡처

김민정·조충현 부부, 4월 6일부터 '동상이몽2' 출연

[더팩트|문수연 기자] 김민정, 조충현 전 아나운서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김민정, 조충현 부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둘째 출산 준비를 위해 하차하면서 두 사람이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

지난 2011년 입사 동기로 만나 5년 연애 끝에 2016년 결혼한 김민정, 조충현은 지난해 KBS에서 퇴사한 후 프리랜서 선언을 했다. 이에 김민정, 조충현은 "퇴사자 부부"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민정은 조충현과 결혼 후 "깜짝 놀랐다"며 "결혼하고 나니 세상 가부장적인 남자가..."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조충현은 김민정을 바라보며 "지금은 따뜻한데 화 한 번 내면..."이라고 말을 아꼈고 김민정은 "저녁에 가서 보자"라고 티격태격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김민정, 조충현은 2011년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지난해 퇴사했다. 조충현은 '2TV 생생정보', '영화가 좋다', '1 대 100', 라디오 '조충현의 LUCKY7' 등 수많은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으며 김민정은 '그녀들의 여유만만', '뉴스7', '뉴스9' 등에서 활약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