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3', 어둠의 별장 미션…유병재 "어둠이 옭아와"
입력: 2020.03.30 09:51 / 수정: 2020.03.30 09:51
tvN 예능 대탈출3의 멤버들이 어둠의 별장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탈출을 시도했다. /tvN 대탈출3 캡처
tvN 예능 '대탈출3'의 멤버들이 어둠의 별장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탈출을 시도했다. /tvN '대탈출3' 캡처

'대탈출', 방탈출 게임 콘셉트 예능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대탈출'의 멤버들이 이번에는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밀실 탈출을 시도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예능 '대탈출3'은 어둠의 별장에 들어간 멤버들의 모습을 그렸다. 멤버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는 어둠의 별장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탈출을 향해 나아갔다.

안대를 쓴 채 미션 장소로 간 멤버들은 '경찰청 창살' 발음 미션에 성공해야만 안대를 풀 수 있었다. 김종민이 연이어 실패하며 위기를 겪었지만 가까스로 미션에 성공한 멤버들은 안대를 벗고 옆방으로 연결된 문을 열었다.

이들이 들어간 곳은 어둠의 별장이었다. "깜깜한 어둠이 우리를 옭아 왔다"는 유병재의 말처럼 이곳은 칠흑같이 어두운 곳이었다. 여러 방 중에서 유일하게 드레스룸에서만 불이 켜지는 구조였다.

멤버들은 별장의 어두움에 공포를 느꼈다. 특히 강호동이 무서워하는 모습은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이 다음 장소로 옮기기 위해 드레스룸을 나서려고 하자 강호동은 "문을 닫지 말라"고 소리쳤다. 그는 "안 보이는데 뭐가 있는 것 같고 날 보고 있는 것 같다"고 무서워했다. 이에 김동현이 강호동의 뒤를 따라가기로 했다.

이후 멤버들은 마네킹 방에 도착했다. 이곳에서 멤버들은 마네킹과 관련된 미션을 수행했다.

'대탈출'은 오프라인 카페를 통해 널리 알려진 방탈출을 콘셉트로 한 예능이다. 지난 2018년 시즌1을 방영했고 인기에 힘입어 시즌3까지 계속되고 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