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는 24일 오후 6시 첫 싱글 'IN ITS TIME'을 발표한다. 소속사는 "원어스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담은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RBW 제공 |
오늘(24일)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이별 감성의 곡으로 고혹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원어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IN ITS TIME(인 잇츠 타임)'을 발표한다. 소속사는 "만물이 아름다운 때를 만났음을 주제로 그 어느 때보다 원어스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담은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A Song Written Easily)'는 휘파람 테마와 리드미컬한 바운스를 기반으로 한 곡. 처연하도록 슬프지만 이별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임을 알리는 경쾌한 뭄바톤 리듬이 이중적인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어느 한 단어로 정의할 수 없는 이별의 수많은 감정이 노랫말에 담겼다. 이러한 무드는 뮤직비디오에도 이어진다.
'쉽게 쓰여진 노래' 뮤직비디오는 원어스 멤버들 각자 다른 이별을 했지만 아픔을 딛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원어스 멤버들은 뉴질랜드 대자연 속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와 함께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수록곡 '꼭꼭 숨어라(Hide and Seek)'는 펑키한 베이스 리듬이 인상적인 신스 팝. 이별이 지나가는 중에도 멈출 수 없는 감정을 거칠지만 달콤하게 표현한 노래다.
관계자는 "그간 안정된 가창력,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무대천재'라는 수식어를 꿰찬 원어스는 이번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에서는 섬세하고 고혹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