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오늘(24일) 군악대 제대 "꿈은 아니겠지"
입력: 2020.03.24 09:58 / 수정: 2020.03.24 09:58
가수 조권이 24일부로 군 복무를 마치고 본업인 가수로 돌아간다./조권 SNS 캡처
가수 조권이 24일부로 군 복무를 마치고 본업인 가수로 돌아간다./조권 SNS 캡처

"본업인 가수로 돌아갈 것…무지갯빛 모습 기대해 달라"

[더팩트 | 문병곤 기자] 가수 조권이 제대 소감을 밝혔다.

조권은 24일 자신의 SNS에 "화랑 신고합니다. 군악대 병장 조권은 2020년 3월 24일부로 전역을 명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라며 제대 소식을 알렸다.

그러면서 조권은 "재작년 무더위에 입대해 597일 오지 않을 것만 같던 전역의 날을 드디어 맞이하게 됐다. 기다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적었다.

이어 "결코 쉽지 않았고 다사다난했다"며 "군 생활에 있어 큰 힘이 돼주신 너무나 좋은 간부님들, 군악대원들, 군 뮤지컬 파견 장병들, 그리고 가족, 친구, 사랑하는 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덕분에 건강하게 전역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 조권은 "살면서 평생 잊지 못할 순간들이 굉장히 많았다.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결해 주는 중요한 시간이었다"며 "대한민국을 위해 충성을 다하고 제가 맡은 임무를 끝까지 최선을 다해 수행했다. 지나고 보니 행복했던 추억도 많이 남았다"고 회상했다.

조권은 "이제 예비역 조권이 됐다. 본업인 가수 조권으로 돌아간다. 무지갯빛 다양한 모습을 기대 많이 해주시고 응원해달라"며 "꿈은 아니겠지. 눈 떴는데 다시 훈련소는 아닐 거야"라고 덧붙였다.

2008년 2AM으로 데뷔한 조권은 다양한 음악과 예능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활동을 이어가던 그는 지난 2018년 8월 현역으로 입대했다. 군 복무 중 조권은 육군 창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와 '귀환'에 출연해 팬들을 만났다.

조권은 코로나19 확산 추세에 대응한 국방부 방침에 따라 말년 휴가 후 복귀 없이 24일 제대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