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결혼 축하해"…'미우새', 홍선영 웨딩드레스 공개
입력: 2020.03.23 07:27 / 수정: 2020.03.23 07:27
지난 22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서는 웨딩샵에 방문한 홍자매의 모습이 공개됐다. 홍진영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언니 홍선영을 보며 결혼 축하한다고 말했다. /방송캡처
지난 22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서는 웨딩샵에 방문한 홍자매의 모습이 공개됐다. 홍진영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언니 홍선영을 보며 "결혼 축하한다"고 말했다. /방송캡처

예고편 통해 홍선영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다음 주 예고편을 통해 웨딩숍에 방문한 홍진영-홍선영 자매의 모습을 공개했다.

홍진영은 언니 홍선영과 함께 웨딩숍을 찾았다. 홍선영은 웨딩드레스를 입었고 이를 본 홍진영은 언니의 모습을 보며 흐뭇해했다.

홍선영을 바라보던 홍진영은 "언니 결혼 축하한다"고 말했다. 홍선영은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아니야. 별말씀을"이라고 답했다.

스튜디오에서 화면을 지켜보던 모벤져스는 모두 놀랐고, 홍자매의 어머니는 "우리 딸 예뻐"라며 미소를 지었다.

앞서 홍선영은 지난해 다이어트를 시작해 최근까지 22kg를 감량했다. 이 모습이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