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시작' 열풍 잇는다…27일 'A song for you' 발매
입력: 2020.03.20 14:36 / 수정: 2020.03.20 14:36
시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호가 27일 새 싱글 A song for you를 발표한다. /플라네타리움레코드 제공
'시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호가 27일 새 싱글 'A song for you'를 발표한다. /플라네타리움레코드 제공

싱글 티저 이미지 공개, 쓸쓸한 감성 자극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호가 JTBC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의 인기를 신곡으로 이어간다.

가호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A song for you(어 송 포 유)'를 발표한다. 소속사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는 지난 19일 공식 채널들을 통해 가호의 싱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는 텅 빈 공연장에 홀로 앉아 있는 가호의 모습이 필름 카메라로 담겨 쓸쓸한 감성을 자극한다. 금색의 'A song for you' 타이포 그래피와 꽃을 형상화한 라인 아트웍을 통해 마치 누군가에게 전하는 노랫말처럼 느껴지게 했다.

가호는 최근 가창자로 참여한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이 눈부신 역주행 끝에 음원차트 1위에 등극해 주목을 받고 있다. 그가 이번 새 싱글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지금의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가호는 데뷔 전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배우 이종석이 부른 OST '내게 와' 작곡을 시작으로 SBS '황후의 품격'의 '끝이 아니길', MBC '내 뒤에 테리우스'의 '그렇게 가슴은 뛴다'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OST 참여 외에도 가호는 지난해 격정적이고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는 싱글 'FLY(플라이)'를 통해 현실의 답답함에 지친 사람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건넸고, 스타일리시한 일레트로닉 사운드의 싱글 'Pink Walk(핑크 워크)'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여기에 '시작'의 인기로 인지도까지 확보한 가호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A song for you'를 발표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