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름별, 미스틱 전속계약…'소녀의 세계' 주연 발탁
입력: 2020.03.18 13:18 / 수정: 2020.03.18 13:18
신인 황보름별이 미스틱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다. 그는 4월 방영을 앞둔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주연에 캐스팅됐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신인 황보름별이 미스틱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다. 그는 4월 방영을 앞둔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주연에 캐스팅됐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tvN D '소녀의 세계'서 임유나 역 맡아…배우로 첫 행보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예 황보름별이 미스틱스토리와 전속 계약 체결하고 배우로서 첫 발을 뗀다.

미스틱스토리는 18일 "황보름별이 최근 전속 계약과 함께 4월 방영을 앞둔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주연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황보름별과 함께 오마이걸 아린, 권현빈 등이 출연한다.

지난해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뽑혀 단아하고 청순한 매력으로 이목을 끈 황보름별은 올해 '소녀의 세계'를 통해 배우로서 첫 행보를 시작한다.

'소녀의 세계'는 네이버 월요일 웹툰 시리즈 어플 다운로드 수 700만 건을 기록한 화제의 웹툰을 원작으로 고등학교 친구들의 우정과 성장 스토리를 통해 오직 친구가 '내 세계'의 전부였던 학창 시절의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담는다.

황보름별은 극 중 외모, 집안 등 부족한 것 없는 완벽한 여고생 임유나를 연기한다. 임유나는 주변의 과도한 친절과 가식에 지쳐 진정한 친구는 오나리(아린 분) 하나뿐이라고 생각하는 캐릭터다.

미스틱스토리는 다방면의 콘텐츠를 창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윤종신, 김이나, 김영철, 서장훈, 기안84, 하림, 정인, 브라운 아이드 걸스, 박재정, 민서, 박혁권, 태항호, 고민시, 김시아 등 가수, 배우, 엔터테이너들이 다수 소속돼 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