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강태관, 조영수 품으로…"최고로 만들 자신 있어"
입력: 2020.03.17 09:08 / 수정: 2020.03.17 09:08
미스터트롯 출신 강태관이 조영수 프로듀서가 이끄는 넥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 강태관이 조영수 프로듀서가 이끄는 넥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TV조선

첫 음반 작업 이미 시작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 강태관이 조영수 프로듀서가 이끄는 넥스타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 한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17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강태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그의 풍부한 잠재력과 높은 성장 가능성을 눈여겨봐 왔고 영입을 전격 결정했다"고 밝혔다.

제36회 전주대사습놀이 전국대회에서 판소리 일반부 장원을 수상하는 등 이미 국악으로도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은 그는 '미스터트롯'에서도 오직 본인만이 보여줄 수 있는 유니크한 장점을 앞세워 호평을 이끌어냈다.

강태관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를 처음 시작했음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준결승까지 진출했다. 그의 '한오백년' 무대는 보는 이들에게 소름 돋는 전율을 선사하며 '미스터트롯' 최고의 명장면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미스터트롯'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한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조영수 프로듀서는 "강태관을 제대로 멘토링해서 트로트에서도 최고로 만들 자신이 있다. 첫 음반 작업에 이미 돌입한 상태다. 곧 만나 뵐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태관을 영입한 넥스타엔터테인먼트에는 조영수 프로듀서를 비롯해 케이시, 네드(NeD)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