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신곡 댄스 브레이크 멋있어…커버 해주시길"
입력: 2020.03.06 14:13 / 수정: 2020.03.06 14:13
그룹 ITZY가 신곡 WANNABE의 기대 요인으로 댄스 브레이크를 꼽았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커버에 도전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JYP엔터 제공
그룹 ITZY가 신곡 'WANNABE'의 기대 요인으로 댄스 브레이크를 꼽았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커버에 도전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JYP엔터 제공

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ME'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ITZY(있지)가 강렬한 댄스 브레이크를 예고했다.

ITZY는 6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ITZY는 "이번 노래는 댄스 브레이크가 정말 멋있다. 많은 분들이 커버에 도전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영상 속 다섯 멤버는 힘찬 움직임과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안무로 틴크러시 매력을 폭발시켰다. 파워풀한 칼군무는 전체 퍼포먼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함께 공개된 '이래라 저래라 모두 한마디씩(Don't touch me). 내 앞가림은 내가 해. I'mma do my thang, Just do your thang. Cuz I'm the one & only'라는 가사에서는 당당함이 뿜어져 나왔다.

'WANNABE'는 데뷔곡 '달라달라'를 만든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ITZY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를 발표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