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C9엔터와 계약 종료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
입력: 2020.03.06 14:13 / 수정: 2020.03.06 14:13
래퍼 치타가 3월 12일자로 C9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다. /C9엔터 제공
래퍼 치타가 3월 12일자로 C9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다. /C9엔터 제공

3월 12일자로 전속계약 종료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래퍼 치타가 C9엔터테인먼트와의 동행을 마무리한다.

6일 C9엔터테인먼트는 "당사와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치타의 전속계약이 상호간 신중한 협의를 통해 오는 3월 12일자로 종료된다. 그동안 C9엔터테인먼트의 성장에 함께 해 준 치타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첫 솔로 EP앨범 'CHEETAH ITSELF(치타 잇셀프)'로 데뷔한 치타는 'My Number(마이 넘버)', 'Crazy Diamond(크레이지 다이아몬드)', '비행' 등의 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2015년에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해 뛰어난 랩 실력은 물론, 특유의 보이시한 매력과 걸크러시로 시청자들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본인의 이름을 확실히 각인시키는 데 성공했다.

치타는 음악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펼쳤다. '프로듀스101' 모든 시즌에 트레이너로 출연했으며,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쎈마이웨이', '러브캐처2', '아모르파티'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갔다.

C9엔터테인먼트는 "치타는 음악, 예능, 패션,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활약해왔다. 전속계약은 종료되지만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멋진 모습을 보여줄 치타를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다"며 "치타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