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윤지, 남편 정한울 '핵인싸' 과거에 '깜놀'
입력: 2020.03.03 09:40 / 수정: 2020.03.03 09:40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치과의사 정한울의 과거가 알려졌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캡처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치과의사 정한울의 과거가 알려졌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캡처

다양한 동아리 활동 중에도 과 10등에 들어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이윤지가 남편 치과의사 정한울의 화려했던 과거에 놀랐다.

정한울은 지난 2일에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자신의 생일 파티에 대학교 동문들을 초대했다. 초대받은 동문들은 정한울의 과거를 폭로했고 이윤지는 평소와 다른 남편의 과거에 충격을 받았다.

정한울은 평소 방송에서 활발한 이윤지와 달리 조용한 모습을 보여줬고 항상 담담해 '담담한울'이라는 별명이 생기기까지 했다.

하지만 정한울의 동문들은 현재와 달리 그가 대학 시절 '핵인싸'(중심인물)였다는 사실을 전했다. 한 동문은 "한울이의 생일 파티는 모든 사람의 만남의 장이었다. 이벤트의 중심에 늘 한울이가 있었다"고 했다.

동문은 정한울이 일 벌이는 것을 좋아해 대학 시절 오케스트라, 보드, 신문사, 미술 등 다양한 동아리 활동에 참여했던 점과 그 가운데 공부까지 열심히 해 과에서 10등으로 졸업했던 점을 알렸다.

이에 정한울은 "사실 안경을 벗고 잔 게 몇 번이 안 됐다. 잠자는 시간도 아까웠다. 잠은 죽어서 자는 것"이라고 밝혔다.

동문들은 정한울이 힙합을 좋아한다는 사실도 공개했다. 이윤지는 자신이 전혀 모르는 남편의 취향에 놀라 "병원 직원들 앞에서도 랩을 한 적이 있냐"고 물었고 정한울은 "알고 물어보는 거야 모르고 물어보는 거야?"라며 "래퍼 보이비의 '호랑나비'를 부른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정한울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해 현재 중앙대학교병원으로 구강악안면외과 의사로 재직 중이다. 정한울과 이윤지는 의사와 환자로 처음 만난 것을 계기로 연인이 됐고 6개월의 열애 끝에 2014년 결혼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