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해쉬스완, 승무원 여자친구 공개..."술자리서 처음 만나"
입력: 2020.02.27 14:19 / 수정: 2020.02.27 14:19
래퍼 해쉬스완이 최근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알렸다. /해쉬스완 SNS 캡처
래퍼 해쉬스완이 최근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알렸다. /해쉬스완 SNS 캡처

"옆자리 앉아 '마음에 든다'고 고백"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래퍼 해쉬스완이 승무원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다.

해쉬스완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그는 "괌 멀다 멀어 언제 오니"라며 승무원 여자친구를 기다리는 듯한 글을 적었다. 이후에도 그는 SNS에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고 그의 열애 소식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다.

열애 소식이 알려지자 해쉬스완은 SNS 라이브 방송에서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그는 첫 만남에 대한 누리꾼의 질문을 받자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다. 마음에 들어서 술자리 중간, 화장실을 다녀오며 옆자리에 앉았다. '오늘 처음 봤지만 마음에 든다'고 고백을 해 사귀게 됐다"고 밝혔다.

래퍼 해쉬스완은 2017년 Mnet 예능 'Show Me The Money 6'(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현재 일리네어 레코즈 산하 앰비션 뮤직에 소속돼 있다.

해쉬스완의 여자친구는 승무원으로 지난해 XtvN 예능 '노래에 반하다'에 출연한 이력이 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