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매사이트 위메프 통해 구입 티켓, 수수료 없이 환불 처리[더팩트 | 원세나 기자]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하반기로 전격 연기된 가운데 예매사이트 위메프를 통해 구입한 티켓은 전액 환불된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는 25일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오는 29일 열릴 예정이던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하반기로 연기했으며 위메프를 통해 예매한 구매자의 티켓은 전액 환불 처리된다. 일부 언론에서 취소됐다는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면서 착오가 없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20 TMA 티켓을 예매한 위메프도 이날 공지를 통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잠정 연기 사실을 알리면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관심과 기대를 모아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 공연은 코로나19(COVID-19)로 인하여 올 하반기로 잠정 연기 합니다. 예매티켓은 예매처 위메프의 방침과 절차에 따라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처리됩니다"며 관련한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구매자들에게 확인을 당부했다.
팬과 아티스트의 한마당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당초 오는 2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에 따라 하반기로 연기했으며 구체적 일정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wsena@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