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홍철책빵 영업 중단..."모두의 건강 위해 문 닫는다"
입력: 2020.02.24 16:44 / 수정: 2020.02.24 16:44
방송인 노홍철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운영 중인 카페를 영업 중단했다. /노홍철 SNS 캡처
방송인 노홍철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운영 중인 카페를 영업 중단했다. /노홍철 SNS 캡처

"조금 안전하다 싶을 때 다시 문 열겠다"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자신이 운영하는 홍철책빵의 영업을 일시 중단했다.

노홍철은 24일 자신의 SNS에 "조심스럽지만 모두의 건강을 위해 오늘부터 문을 무기한 닫는다. 조금 안전하다 싶을 때 다시 문 열겠다"고 밝히며 "잠 못 자고 코로나19 뉴스를 보다, 항상 수많은 분의 귀한 발걸음 끊이지 않는 홍철책빵은 간판 불을 잠시 끄는 게 맞는 것 같아 공지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홍철책빵은 개인적으로도 요즘 가장 재밌는 놀이이자 도전이기에 더더욱 길게 보고 큰 결정 내린다. 감히 양해 부탁드린다"며 "다시 뵙는 그 날에는 더 알찬 콘텐츠와 신메뉴, 업데이트된 책들과 함께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

노홍철은 지난달 15일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자신의 이름을 건 홍철책빵을 오픈했다. 자신의 집을 개조해 만든 건물의 1층은 책방과 카페, 2층은 제과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다음은 노홍철 영업중단 관련 전문이다.

코로나19 대응 최고 수준 '심각' 격상에 따른 긴급공지

조심스럽지만, 모두의 건강을 위해 오늘부터 무기한 문 닫아요. 조금은 안전하다 싶을 때 다시 문 열겠습니다.

잠 못 자고 코로나19 뉴스를 보다, 항상 수많은 분의 귀한 발걸음 끊이지 않는 홍철책빵은 간판 불을 잠시 끄는 게 맞는 것 같아 공지 올립니다.

홍철책빵은 개인적으로도 요즘 가장 재밌는 놀이이자 도전이기에 더더욱 길게 보고 큰 결정 내려요. 감히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코 그냥 쉬지 않고 저와 함께 지내는 두 친구, 영혼이(눈치 빠른 새하얀 친구)와 약국이(잠이 많은 친구)의 이름처럼 홍철책빵이 여러분의 안락한 영혼의 약국이 될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여 다시 뵙는 그 날에는 더 알찬 콘텐츠와 신메뉴, 업데이트된 책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