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맨스' 유인영, 김지석 향해 "나는 오빠 좋아해"
입력: 2020.02.14 11:40 / 수정: 2020.02.14 11:40
배우 유인영과 김지석이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고백했다. / JTBC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 캡처
배우 유인영과 김지석이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고백했다. / JTBC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 캡처

김지석 "좋아한다는 얘기 처음 한다"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유인영이 절친 김지석에게 속마음을 고백했다.

유인영과 김지석은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예능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에서 14년 전 추억을 찾아 인천 바다로 떠났다. 두 사람은 바다로 향하는 차 속에서 서로의 속마음을 확인했다.

운전하던 김지석은 "(14년 전) 나한테 바다를 보러 가자고 그랬지? 왜 그랬어?"라고 유인영에게 물었다. 이에 유인영은 웃으며 "그땐 오빠밖에 이야기할 사람이 없었다"고 답했다.

또 김지석은 "네 주위 사람들이 나랑 사귀냐고 물어보지 않냐?"고 질문했다. 유인영은 "주변에서 그냥 오빠랑 만나라고 한다. 주변 사람들이 다 오빠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김지석은 왜 유인영이 자신과 사귀지 않았는지 궁금해했다. 유인영은 "타이밍이 안 맞았다"며 "나는 오빠를 계속 좋아해. 오빠는 나 안 좋아해?"라고 되물었다. 김지석은 "좋아한다는 얘기 처음 한다. 기분 좋아졌다"며 미소지었다.

'더 로맨스'는 배우들이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사랑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배우들이 직접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대본을 집필하는 과정도 그려진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