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스미스 정혁 아닌 엘던..솔로곡 '응원해' 발표
입력: 2020.02.13 09:28 / 수정: 2020.02.13 09:28
마틴스미스 정혁이 솔로 프로젝트 엘던으로 신곡 응원해를 발표한다. /브이엔터 제공
마틴스미스 정혁이 솔로 프로젝트 엘던으로 신곡 '응원해'를 발표한다. /브이엔터 제공

오늘(13일) 오후 6시 솔로 신곡 '응원해'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마틴스미스 멤버 정혁이 솔로 프로젝트 활동명 엘던(eldon)으로 신곡을 준비했다.

엘던은 13일 오후 6시 솔로 신곡 '응원해'를 발표한다. 몽환적인 감성의 팝 장르 곡으로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직접 했다. 섬세하게 조율된 멜로디와 보컬리스트로서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곡으로 속삭이며 시작해 드라마틱하게 변신하는 보컬이 매력적이다.

'응원해'는 여리고 상처받기 쉬운 이들을 위한 곡이다. 반복되는 '괜찮아', '응원해'라는 말 속에서 공허함 느끼는 이들을 끌어안고 보듬으며 누구에게도 위로 받지 못한 이들을 위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정혁은 밝고 세련된 팝 감성으로 사랑받아온 마틴스미스의 보컬리스트다. 엘던은 퍼포머 정혁이 아닌 싱어송라이터로서 좀 더 선명한 자신의 자의식을 꺼내 놓는다. 2018년 12월 'Ghost!'를 발표하며 그 시작을 알렸고 '응원해'는 두 번째 솔로 프로젝트다.

엘던의 소속사 브이엔터테인먼트는 "어느 때보다 우리 사회에 서로에 대한 관심과 진심 어린 위로가 필요한 시기다. 누구 하나 소외받는 사람이 없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노래인 만큼 편안한 마음으로 감상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