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vs방탄소년단,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온라인 투표 '초박빙'
입력: 2020.02.13 06:59 / 수정: 2020.02.13 06:59
그룹 슈퍼주니어(위쪽)와 방탄소년단이 팬앤스타 초이스상-가수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슈퍼주니어(위쪽)와 방탄소년단이 '팬앤스타 초이스상-가수'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온라인투표 24일 정오 마감...트로피 주인공은 누구?

[더팩트|박슬기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와 방탄소년단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온라인 투표에서 막상막하 경합을 벌이고 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는 지난 3일부터 '팬앤스타 초이스상-가수' '팬앤스타 초이스상-개인'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온라인 투표를 진행 중이다.

현재 온라인 투표 최대 격전지는 '팬앤스타 초이스상-가수' 부문으로, 그룹 슈퍼주니어와 방탄소년단이 1위를 놓고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다. 특히 두 팀은 1% 차이의 근소한 득표율로 접전을 벌여 투표 종료 당일에야 트로피의 주인공이 가려질 전망이다.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투표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지난해에 이어 2연속 수상을 향해 순항 중이다. 이어 엑소, 강다니엘, 아이즈원,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순으로 높은 득표율을 보이고 있다.

'팬앤스타 초이스상-개인' 부문에서는 강다니엘과 황치열이 각각 1위와 2위를 질주하고 있으며, 하성운, 이진혁, JR이 그 뒤를 쫓고 있다.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온라인 투표는 무료로 진행된다. '팬앤스타 초이스상'은 팬앤스타 공식 애플리케이션,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은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에 각각 투표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는 모두 24일 정오에 마감된다.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드는 K-POP 축제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2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위메프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30일부터 '더팩트 네이버 구독&알림 이벤트'가 시행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 250명에게 '더팩트 뮤직 어워즈' 티켓 2매의 행운이 돌아간다.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24일 개별 통지된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