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솔 정엽, 3월 결혼..."예비신부 7살 연하"
입력: 2020.02.10 09:44 / 수정: 2020.02.10 09:44
정엽이 7살 연하의 여성과 오는 3월 결혼한다. /인넥스트트렌드 제공
정엽이 7살 연하의 여성과 오는 3월 결혼한다. /인넥스트트렌드 제공

"가족들만 초대해 결혼식 올릴 예정"

[더팩트|박슬기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 정엽이 결혼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는 10일 "정엽 씨가 오는 3월 가족분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내는 7살 연하의 여성으로, 교회에서 인연을 맺었다.

소속사는 "그동안 응원해주시고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많은 분들을 초대해 축하를 받는 것도 좋지만 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에 의미를 둬 조용히 치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정엽은 멤버 영준에 이어 두 번째 유부남 멤버가 됐다. 인넥스트트렌드는 "정엽 씨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정엽은 지난 9일 오후 브라운아이드소울 팬카페를 통해 먼저 결혼소식을 밝혔다. 소속사는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먼저 알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해 먼저 알리게 됐다"며 고 설명했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이자 맏형 정엽 씨가 어제 늦은 저녁 팬카페를 통해서 팬분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말씀드려야 했는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알려드리게 돼서 죄송합니다.

정엽 씨는 그동안 가수 활동을 해오면서 늘 변함없이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주시고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하여 팬카페에 먼저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습니다.

이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정엽 씨의 신부는 7살 연하로 교회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3월의 어느 날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은 예배의 시간을 가지면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시고,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많은 분들을 초대해 축하를 받으면 좋겠지만

그보다 정엽 씨 본인이 많은 분들께 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도 ‘결혼’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조용히 치르게 되었습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 중 영준 씨에 이어

두 번째로 결혼을 하게 된 정엽 씨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